본문 바로가기
일상

책상 분위기를 바꿔주는 슈프림 마우스패드 장패드 리뷰

by Hailey.B 2021. 11. 20.
반응형

 

 

신랑이 운영하는 공방으로 짐을 옮겨 나와 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집에서 사용하던 좁은 책상을 다른 곳에 사용하고, 공방에 남는 커다란 식탁 겸 작업대가 있길래 그걸 메인 책상으로 쓰기로 했답니다.  그런데 문제는 색이 너무 칙칙했던 것입니다. 귀여운 피겨들을 놓고,  정리해도 긁힌 자국이며 색이며 도무지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러블리하고 핑크 핑크 한 무언가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할 때쯤, 쿠팡에서 슈프림 장패드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크기도 적당한 것 같아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주문한 건 이렇게 꽃이 있는 디자인의 마우스패드였습니다. 그런데 판매자분이 품절이 되었다며 연락이 오셨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다른 걸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한 건 러블리하고 핑크 핑크 한 느낌이었기 때문에 다육이가 있는 핑크색 장패드로 변경해서 보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리고 쿠팡 판매자 배송인데도 불구하고 다음날 물건을 받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 패드는 RAZER Sphex V3인데, 기존에 사용하던 책상이 너무 작다 보니 작은 걸 찾다가 구매하게 된 제품이었습니다. 마우스가 굉장히 미끌림이 심해서 처음 사용할 때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계속 사용하다 보니 마우스패드가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게 미끄러움 따위는 의식하지 않고 쓰게 되었습니다. 지금 사용하는 마우스도 어두운 컬러인데, 레이저 마우스패드도 어두운 컬러라서 이번에 바꾸는 마우스패드는 포인트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굉장히 과감하게 핑크색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크기는 약 80 x 30cm로 일반적인 책상이라면 꽉 차는 크기였을텐데, 제가 쓰는 책상에는 부분 포인트처럼 보입니다. 컬러는 핑크색인데 사진보다 약간 어두워 보입니다. 생각보다 밝은 핑크는 아니고 인디핑크 같은 컬러였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하면 마감이나 퀄리티는 이 정도면 괜찮다고 느껴졌습니다. 실밥이 정리안 된 부분이 많지 않고, 심하지 않아서 눈에 계속 거슬리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좀 이런 것에 무딘 편이라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뒷면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고무 재질로 되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제 책상에서는 안 미끄러지고 딱 고정이 잘 되어있는데 신랑이 사용하는 업무용 책상에서는 고정이 그다지 잘되지는 않았습니다. 책상마다 재질이 다르니 이런 부분은 차이가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패드에 점처럼 이염도 몇 개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밝은 컬러의 제품이다 보니 이염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처음엔 뭐가 묻은 건 줄 알았는데 계속 문질러 보아도 지워지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키보드와 손이 적당히 가려주다 보니 그렇게 신경 쓰이진 않았습니다.

 

 

 

 

 

 

전체적인 책상 분위기를 바꾸는데 성공!! 하지만...

 

확실히 장패드만 하나 바꿨을 뿐인데 책상의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책상이 다크 브라운 컬러인 데다가, 키보드와 마우스는 그레이 컬러이다 보니 전체적인 분위기가 좀 칙칙했었는데 말입니다. 어색하면 어쩌지 걱정했었는데 계속 마우스패드만 보고 있을게 아니기 때문에 느낌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6000원대)에, 퀄리티도 이 정도면 적당한 것 같은데 제일 큰 단점은 바로 냄새였습니다. 처음엔 잘 못 느꼈는데 갈수록 냄새가 심해져서 눈이 따가웠습니다. 며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두고 냄새를 좀 빼야 할 것 같았습니다. 하루정도밖에 두었는데도 냄새는 빠지지 않았습니다.

 

 

디자인 ★★★★★  

배송 ★★★★★  

품질 ★☆☆☆☆ 

 

인디핑크의 컬러라서 금방 질릴 것 같지 않았기 때문에 디자인에선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사실 처음에 주문했던 플라워였다면 더욱더 좋았을 것 같긴 하지만 품절이라서 안타까웠습니다. 혹시나 재입고가 될 수 있을까 해서 판매자분께 물어봤었는데 재입고는 안될 것 같다고 하셔서 아쉬웠습니다. 배송은 로켓 배송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주문 후 다음날 도착했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고 여부나 지역에 따라 다르겠지만 배송이 매우 빨랐습니다. 품질은 가격 대비 이 정도 퀄리티라면 괜찮다고 생각이 들지만, 냄새가 너무 심하게 나는 것과, 배송받은 지 하루가 지났지만 아직 냄새가 나고 있기 때문에 별 한 개를 주었습니다. 신랑은 냄새에 굉장히 예민한 사람이라 냄새가 너무 심해서 도저히 못쓰겠다며 반품하였습니다. 저는 코를 대고 냄새를 맡지만 않으면 괜찮은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구매 전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