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펠트인형 :: 귀여운 미니마우스 만들기

by Hailey.B 2022. 7. 4.
반응형

다이소 펠트인형 :: 귀여운 미니마우스 만들기

 

 

  평소에 다이소에가면 이번엔 쉽게 만들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며 쇼핑을 오~~래 하는 편인데요 ㅎㅎ 쇼핑을 하다가 눈에 띈 것이 펠트인형 만들기었어요. 1,0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에 귀엽기까지해서 보자마자 구매했답니다 :)

 

 

 

 

 

  심심할 때 만들기 좋은 아이템 인것 같아요. 쉽고 간단하게 완성할 수 있기도 하고 완성품도 너무 귀여워서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들이 다 들어있는 DIY 키트에요. 미니마우스 얼굴모양 펠트, 실, 바늘, 솜, 설명서까지 재료가 다 들어있다보니 장소만 있다면 어디서든 만들기 좋은것 같아요

 

 

 

 

 

 

  바느질 해야 하는 부분을 설명서를 꼼꼼히 읽고 따라해야 해요. 저렇게 설명서의 그림만 보면 어느부분을 바느질해야 하는지 쉬울 것 같지만, 막상 구멍만 뚫린 부분을 보면 헷갈리더라구요;; 설명서를 보고 어디를 바느질 해야할지 미리 체크한 후 바느질을 시작하면 좀더 쉽게 할 수 있어요

 

 

 

 

 

  리본을 제일 먼저 검은색 실로 바느질 해주었어요. 바느질은 문제가 안되는데 실이 여러가닥 겹쳐있는 구조라 바늘에 실을 꿰는 것이 좀 힘들었어요

 

 

 

 

 

   얼굴 부분 바느질을 해주고, 눈과 코는 펠트로 된 스티커를 붙여주었어요. 속눈썹이 있는 뒷 검은 눈바탕을 붙이실땐 속눈썹이 너무 얇으니 조심조심해서 떼주셔야 해요. 저는 속눈썹이 반토막나서 티안나게 붙이느라 고생했어요 ㅠ

 

 

 

 

 

  얼굴을 검은 배경에 붙여주었어요. 뒷면 바느질 모양이 엉망이지만 어짜피 보이지 않을테니 신경안쓰고 바느질해도 되어서 편했어요

 

 

 

 

 

 

  리본까지 바느질해서 붙여놓았더니 꽤 그럴듯한 미니마우스 얼굴이 나오네요. 여기까지만했는데도 너무 뿌듯하더라구요

 

 

 

 

 

 

  앞 뒷면 연결해서 바느질해주고 솜을 넣으면 완성!!

 

 

 

 

 

 

  고리를 만들어 사무실 칠판에 걸어주었더니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설명서처럼 안만들어지면 어떡하나 걱정반 기대반으로 만들었는데 다행히 만들어놨더니 너무 귀엽고 포인트로 걸어놓기 좋은 것 같아요. 

  한가하거나 심심할 때 만들기 좋은 다이소 펠트인형, 다음에 다른 디자인이 보이면 사서 만들어봐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